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2023 드론 관련 주요 뉴스~! 드론작전사령부, 미래산업, 재미드론

by 리새로이 2023. 3. 24.

메인사진

 

기사 바로가기

 

 

 

 

불법조업 中 어선 '꼼짝마'…'황금어장 지킴이' 드론 맹활약 | 조선닷컴 AMP. (tvchosun.com)

 

불법조업 中 어선 '꼼짝마'…'황금어장 지킴이' 드론 맹활약

[앵커]코로나로 주춤하던 중국 어선의 불법 조업이 다시 고개를 들고 있는데요, 고성능 드론이 발뺌하는 중국 불법 어선의 자백을 이끌어 ..

news.tvchosun.com

 

북해 바다 스스로 나는 이 남자의 드론… 25개국서 손짓 - 조선일보 (chosun.com)

 

북해 바다 스스로 나는 이 남자의 드론… 25개국서 손짓

북해 바다 스스로 나는 이 남자의 드론 25개국서 손짓 세계로 뛰는 스타트업 3 니어스랩 최재혁 대표

www.chosun.com

 

재미로 날린 드론, 끔찍 사고 막았다…포착된 것 뭐길래 (sbs.co.kr)

 

재미로 날린 드론, 끔찍 사고 막았다…포착된 것 뭐길래

<오! 클릭> 마지막 검색어는 '드론이 발견한 해변 식인 상어'입니다. 호주 서부 퍼스의 한 해변에 1천 명 가까운 관광객들이 몰렸습니다. 물놀이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데 갑자기 훼방

news.sbs.co.kr

 

“지휘통제력 없인 종이호랑이 러 신세… 드론 활용 중요성도” [창간34-우크라戰 1년, 여기는 키이우] (naver.com)

 

“지휘통제력 없인 종이호랑이 러 신세… 드론 활용 중요성도” [창간34-우크라戰 1년, 여기는 키

한국에 주는 시사점은 “러시아군, 부대 간 연계 안되고 졸전 北 도발에 우왕좌왕하는 우리와 닮아” 우크라이나 전쟁이 발발한 지 어느덧 344일이 흘렀다. 지난해 2월 우크라이나가 침공당했을

n.news.naver.com